본문 바로가기

소소리뷰

사진인화 찍스 앱 사용방법 후기 / 포토북, 증명사진

반응형

사진인화 찍스 앱 사용방법 후기 / 포토북, 증명사진

유치원 숙제인 아이 성장앨범(포토북)을 만들기 위해 찍스 앱을 이용하여 사진인화를 했어요. 빠른 배송과 사진인화 퀄리티가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찍스 앱 사용방법과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찍스(ZZIXX) 앱

"그날의 추억을 보관한다." 

 

앱 스토어에 사진인화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앱 평점 4.9 다운로드 100만 이상인 앱 찍스가 눈에 띄더라고요. 그래서 리뷰를 읽어보니 평이 다들 좋더라고요. 그래서 선택했습니다. 2000년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이어져 내려오는 대한민국 최초, 최대 사진인화기업이라고 합니다. 지역 사진관에서 인화를 하면 왔다 갔다 시간이 걸리고 가격도 비쌀 텐데 앱을 이용하니 보다 저렴하고 빠른 택배 배송이 되어 아주 편리했어요.  

 

 

  제품 종류

  • 사진 인화 : 일반 사진, 대형 파인 프린트, 증명사진, 꾸밈사진
  • 포토북 : 정사각형, 가로형, 세로형
  • 벽걸이용 사진 : 액자
  • 탁상용 사진 : 스탠딩 포토, 액자, 캘린더

모든 형태의 사진을 인화할 수 있어요. 

 

아이 사진을 많이 찍는데 찍기만 찍고 다시 보진 않더라고요. 아이를 키우시는 부모라면 공감 가시죠? 그래서 추억이 담긴 사진을 인화하여 앨범으로 소장하는 것이 좋은 방법인 거 같아요. 매년 1개의 포토북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싶네요. 

 

 

  사용방법

1. 찍스 앱을 실행합니다. [사진인화 주문하기]를 선택한다. 

 

 

2. 휴대폰 사진을 클릭하고 인화하고자 하는 사진을 선택하고 완료를 누릅니다. 그리고 장바구니에서 개별 사진들의 사이즈 형식 수량 보정을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특별히 옵션 수정 없이 진행했습니다. 하단의 주문하기를 누르고 배송정보를 입력하면 완료. 

 

 

어렵지 않고 간단해요. 몇 번 클릭으로 주문을 완료할 수 있어요. 

 

 

  솔직 후기 

찍스 앱으로 사진 인화를 하면 이렇게 배송됩니다. 

 

 

 

 

 

 

 

우체국 택배로 배송되고요, 

사진은 비닐 포장된 후 마분지와 함께 비닐 지퍼백에 담겨 배송됩니다. 사진은 이중 비닐 포장되어 있는 격으로 비가 와도 끄덕 없습니다. 그리고 구겨질까 걱정되는데 포장에 딱 맞는 마분지가 추가로 들어가서 구겨짐을 방지해 줍니다. 몇 해 전만 해도 그냥 사진만 왔었는데 (그때는 다른 업체) 훨씬 좋아졌습니다.  

 

빠른 배송. 

저는 1월 20일 11시에 주문하여 21일 오전 10시에 택배를 수령했어요. 만 하루가 안 걸릴 정도로 정말 빠른 배송입니다. 저는 지방이지만 서울에서 오전 주문하면 6시간 이내 도착하는 당일 주문 당일 배송된다고 해요. 

 

이벤트

사진인화 1장 10원(첫 주문 50장까지)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저는 큰 혜택을 받았어요. 그리고 다음 주문 때 또 할인해 주는 찍스 쿠폰 3000원도 주네요. 혜택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찍스 사진인화 이벤트 쿠폰 혜택

 

컴퓨터, 휴대폰, 드라이브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들 고이 보관만 하지 말고

이번 기회에 사진 인화, 포토북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