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정보/생활정보

2023년 달력 다운로드 한장 캘린더 (첨부 2023 calendar.pdf)

반응형

올 한 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2022년 12월 남은 날들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 저는 매년 한 장 프린트 달력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한 장으로 된 달력은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간이 여유로울 때는 월 별로 된 달력을 넘겨가며 살펴보지만 급하게 날짜를 확인해야 할 경우는 1장으로 요약되어 있는 달력만 한 것이 없습니다. 

 

전화를 받으며 몇 달 뒤의 일정을 살펴야 할 때는 냉장고에 붙여놓은 캘린더를 보면서 금방 쉽게 대답할 수 있어서 아주 유용합니다. 여행 일정을 짤 때에도 언제쯤이 좋을지 공휴일이 언제인지 등을 확인하여 만족스러운 일정을 짤 수도 있습니다. 

 

1. 2023년 공휴일 알아보기

내년 달력을 한 번 프리뷰해볼께요. 

 

우선 설날이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설 명절은 1월 21일 (토) 1월 22일 (일) 1월 23일(월) 이렇게 3일입니다. 주말이 끼여 있어서 대체공휴일 1월 24일(화)까지 휴무입니다. 대체공휴일이 있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깨알 정보
대체 공휴일은 언제 적용될까요? 그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설, 추석 연휴가 겹친 일요일

국경일인 삼일절,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및 어린이날이 겹친 토, 일요일
나머지는 대체 공휴일 대상 아님 주의

 

2023 공휴일 요약

내년 달력을 살펴보면서 어떤 한 해를 보낼 지 계획해 보시는 시간 가져봅니다. 

 

 

2. 파일첨부

엑셀로 작성하고 pdf로 저장한 파일 공유합니다. 필요하신 분이 있다면 자유롭게 이용해주세요. 

2023 calendar.pdf
0.03MB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