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육아/일상

터닝메카드 오프닝 노래 듣기 가사 (더 높이 날아 번개처럼 빠르게~♪)

반응형

터닝메카드 오프닝 노래 듣기 가사

아이가 어린이집에서 들었다고 불렀던 노래. 더 높이 날아 번개처럼 빠르게~♪ 를 듣고 아 번개맨 노래구나!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이유는 단순히 번개가 나와서? 번개맨을 몰라서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애니메이션 노래 모음을 듣다 보니 터닝메카드 오프닝 노래네요?! 아이들 애니메이션 노래인데 하나같이 다 좋은 건 왜일까요^^ 2015년 터닝메카드과 2016년 터닝메카드W 오프닝곡에 대해 한 번 알아볼게요. 

 

 

터닝메카드
놀라운 능력을 지닌 메카니멀을 통해 꿈을 이루기 위해 메카니멀을 모으는 아이들과 그 속에서 싹트는 우정, 개성 넘치는 메카니멀들과 함께 하는 가슴 뛰는 모험이야기입니다.  (출처 : 다음 검색)

 

   터닝메카드 오프닝 비교

(노래 김창선)

높이 날아(Fly high) 높이 날아(Fly high)
W ver.
더 높이 날아
번개처럼 빠르게
너와 나의 히든 카드로 
빠빠빠빠
눈부신 너의 모습
태양보다 빛나게 될 거야
지금 이 순간
Want to fly so High
더 높이 날아 
새로운 세상으로
너와 나의 히든카드로 
빠빠빠빠
저 푸른 하늘 향해 
너의 멋진 날개를 펼쳐봐
미래를 위해
메카니멀 Go, Go
One two three 달려간다
오늘도 너와 나 함께해
Take my card
보다 멋진 모습을 이제 보여줄게
우릴 방해하는 그 누구도
두려울 것이 없어
히든 카드 받아라
멋지게 나간다
오늘의 승리를 위해
언제나 어디서나 
마음만은 함께하는 걸
너와 나 하나되어 
빛나는 내일을 만들자
불타는 바람과 힘찬 비상 
기나긴 시간 너머
초록빛 맘 
한가득 담고서 달려라
우리의 세계를 향해
더 높이 날아
번개처럼 빠르게
너와 나의 히든 카드로 
빠빠빠빠
눈부신 너의 모습
태양보다 빛나게 될 거야

더 높이 날아
번개처럼 빠르게
너와 나의 히든 카드로
빠빠빠빠
눈부신 너의 모습
태양보다 빛나게 될 거야
지금 이 순간
Want to fly so High
더 높이 날아 
새로운 세상으로
너와 나의 히든카드로 
빠빠빠빠
저 푸른 하늘 향해 
너의 멋진 날개를 펼쳐봐

더 높이 날아 
새로운 세상으로
너와 나의 히든카드로 
빠빠빠빠
저 푸른 하늘 향해 
너의 멋진 날개를 펼쳐봐
미래를 위해
메카니멀 Go, Go

너와 나의 히든 카드로 빠빠빠빠♬ 아이가 좋아하는 킬링 파트입니다. 아이와 어깨를 들썩이며 노래를 따라 불러봅니다. 

 

 

   터닝메카드 오프닝 듣기

 

터닝메카드 오프닝

 

터닝메카드 W 오프닝

 

   마무리

유치원생 쯤 되니 아니가 동요는 좀 시시하다고 합니다. 아기 상어 노래가 우연히 들리기라도 하면 "저건 아기 노래야. 난 이제 형아니깐 카봇, 또봇, 메카드 노래 들을래."라고 합니다. 그래서 집에 있는 태블릿으로 노래만 틀어주니 반응이 폭발적입니다. 저희 집에 차탄이 살고 공찬도 살고 나찬도 살고.....  (차탄, 공찬, 나찬 : 애니메이션 주인공 이름)

 

아이는 본능적으로 음악, 노래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동요, 대중가요, 클래식, 만화 주제곡 무엇이 되었든 아이와 함께 들으니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음악과 함께 오늘도 내일도 행복한 육아를 꿈꾸면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