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정보/생활정보

2021년 달력 다운로드 프린트 (첨부파일 2021 Calendar.pdf)

반응형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소드리머입니다. 한 장 남은 달력을 보니 올 해가 얼마 남지 않은 것을 실감하게 됩니다. 이 맘 때쯤 되면 달력, 다이어리 준비를 하게 되는데요. 저는 얼마 전 은행에서 배포하는 큰 벽걸이 달력을 받았습니다. 큼지막한 달력이 마음에 쏙 듭니다. 아직 내년 달력을 준비하지 못하셨다면 근처 은행, 병원을 기웃거려 보세요. 입구 쪽에 무료로 가져가도록 놓아둔 곳이 많답니다.

 

1. 달력 활용법

저는 냉장고에 한 장 달력을 붙여 놓고 사용하고 있어요. A4 한 장에 1년 열두 달이 쏘옥 들어가 있는 것인데요. 1년을 한눈에 볼 수 있기 때문에 장기 계획을 짜거나 몇 달 뒤의 일정을 확인할 때 편리합니다. 제가 회사생활을 할 때는 항상 책상 유리 밑에 한 장 달력을 넣어놓고 일했던 기억이 있네요. 주부, 직장인 모두에게 유용합니다.  

2021년 한 장 달력

 

2. 달력 만들기

엑셀 프로그램 작성하였고요, 인쇄 미리보기를 하면 이런 모습이 되네요. 

 

심플, 직관적인 달력이고요. 큰 품이 들진 않았지만 여백 조정이나 폰트 크기, 열 넓이, 행 높이를 신경 써서 만들었습니다. 하면서 재미있었습니다. 양력 버전인데 다음에는 음력 버전도 만들어 볼까 싶네요. 나름의 저작권이 있사오니 불펌은 아니 됩니다. 개인적으로 프린트하시는 것은 적극 권장하는 바입니다. 

 

3. 무료 다운로드  

2021 달력 PDF 파일 첨부합니다. 

 

2021 calendar.pdf
0.03MB

 

오류가 있다면 댓글로 의견 주세요. 감사합니다.

 

다가오는 신축년 새해에도 가정의 사랑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