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육아/일상

(집콕놀이) 달곰쿡만들기 / 빠샤메카드 에반 초콜릿 만들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콕 놀이) 달곰쿡만들기 / 빠샤메카드 에반 초콜릿 만들기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달곰쿡 만들기 / 빠샤메카드 에반 초콜릿 만들기!

 

 

아이와 함께 오늘을 뭐하지? 요즘 매일 하는 고민입니다.

 

아이가 편의점 가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산책 삼아 집 근처 편의점 투어를 종종 하는데요, 오늘은 미니스톱에 갔다가, 아이와 함께하면 좋을 집콕 놀이 템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달곰쿡 만들기 / 빠샤메카드 에반입니다.

달콤쿡 아님 주의!
해태제과 얼려먹는 초콜릿 얼초 유사템.

 

구성품과 만드는 방법, 후기 순으로 작성합니다.

 

1. 구성품

초코펜 4개 (갈색 2, 흰색 1, 하늘색 1)

트레이 2개 (앞면, 뒷면)

 

 

박스 안 구성품 / 아주 단촐합니다.

 

 

2. 만드는 방법

 

 

 

트레이 앞면과 뒷면이 처음에는 잘 구분이 안 가더라고요. 에반 로봇 얼굴을 기준으로 하면 금방 알아채실 수 있습니다. (에반 얼굴 쪽이 앞면, 뒤통수 쪽이 뒷면)

 

 

아이의 집중하고 있는 손!

 

 

초코를 뒷면 트레이에 짜 넣어라고 설명이 되어 있는데, 저는 앞면 트레이에 부었습니다. 그런데 해 보니 결과적으로 앞면에 넣길 잘했다 싶었습니다. (앞과 뒤 전부 초콜릿을 고르게 하는 것이 어려워서 앞면에 집중하는 편이 나았던 것 같음.)

 

 

홈에 맞춰 앞면과 뒷면 트레이를 합체-> 냉동실 행.

 

3. 후기

20분 얼린 후 냉동실에서 꺼내 보았습니다.

 

 

3D 프린터처럼 이쁘게 잘 나왔습니다. 

 

 

초콜릿을 향한 다급한 아이의 손!

 

아이가 단색으로 하고 싶어 해서 저희는 이렇게 만들었지만 색을 섞어서 만들어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앞면은 이렇게 훌륭한데 뒷면은 실패(?)했습니다. 

 

 

초콜릿이 흐르다 만 자국.

 

냉동실에 넣고 20초에 한 번씩 2~3번 뒤집어 주라고 해서 그렇게 했는데 초콜릿이 너무 빨리 굳어 버려서 뒷면까지 초콜릿이 덮어지진 못했습니다. 초콜릿이 흐르다 만 자국만 남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판매처인데요. 저희 집 근처 편의점, 미니스톱에서 구입했는데요, 온라인 쇼핑몰에는 아직 판매 상품이 없네요. 빠샤메카드 에반 말고 시크릿 쥬쥬 달곰쿡 만들기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달곰쿡 만들기나 얼초, 두 제품 모두 아이가 직접 만들기에 참여한다는 점에서 추천할 만한 놀이인 것 같습니다. 간단하지만 직접 해냈다는 성취감 플러스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 초콜릿이라서 너무너무 좋아했습니다.

 

에반 변신 장난감 / 눈이 빨강이면 빠샤메카드 에반. 

그나저나 터닝메카드, 빠샤메카드, 요괴메카드는 뭐가 다른 건지 도통 모르겠습니다. 제가 만화를 못 봐서 빠샤메카드 에반과 터닝메카드 에반이 뭐가 다른 줄 몰랐는데 한날은 조카가 하는 말이 "이모~ 빠샤메카드 에반은 눈이 빨강이고 터닝메카드 에반은 눈이 파랑이예요" 라며 답을 알려주네요! 

 

이상, 달곰쿡 만들기 / 빠샤메카드 에반 초콜릿 만들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