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육아/일상

공룡메카드 OST 노래 <당근> 알아보기

반응형

공룡메카드 OST 노래 <당근> 알아보기

당다다 당다다 당근이지 노래를 아이가 부르길래 무슨 노래일까? 궁금해서 검색해 보았네요. 공룡메카드 극장판 타이니소어의 섬 OST '당근'이라고 합니다. (작사 작곡 최신규)

 

극장판 간략 소개와 함께 OST 당근의 가사와 듣기 영상을 알아보겠습니다. 


공룡메카드 극장판 '타이니소어의 섬'

공룡메카드 첫 극장판.
2019년 1월 10일 개봉.
총 70분.


줄거리 : 소행성 충돌로 지구의 공룡들이 사라지고,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작은 섬에서 공룡들이 아주 작은 모습의 타이니소어로 탄생. 트리케라, 티라노, 스테고 등 타이니소어 친구들이 즐거운 나날을 보내 던 중, 수상한 악당이 나타나 평화로운 섬을 위협하기 시작하는데... 
(출처 다음 포털 검색)

 

 

가사 

당근을 파마 멋쟁이로 표현한 재미있는 가사입니다. 당근이지 뜻을 모르는 아이에게 당연하지라는 뜻이 있다고 하니 흥미로운듯이 웃음을 짓네요. 

 

나는 나는 친구들을 좋아하고 꽃꽃 선물 머리에 꽂고 빨간 옷에 뽀글뽀글 파랗게 물들인 파마 멋쟁이 ~~~♪ 후렴구의 짜라랏 짜라랏 쨘 쨘, 당다다 당다다 당근이지 당다다 당다다 당근이야~♬ 중독성이 강합니다. 

 

 

공룡메카드 OST 당근 가사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공룡메카드 OST 당근 가사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당근 듣기 & 영상 

출처 : 멜론 곡 정보

한 번 들으면 계속 생각나는 즐겁고 재미있는 노래, 공룡메카드 극장판 타이니소어의 섬 OST 당근이었습니다. 

 


마무리,

 

외동 아이를 키우는 저는 집에서 노래를 많이 틀어 놓습니다. 예전에는 핑크퐁 인기 동요, 율동동요, 뽀로로 유아동요 듣기 등을 많이 들었는데 이제는 좀 컸다고 안 좋아하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은 애니메이션 노래 정복 중입니다. 요즘은 가요보다는 애니메이션 노래가 더 좋습니다. 최고!

반응형